티스토리 뷰

반응형

풋살장 후기 포스팅을 쓰면서 정말 고양시에는 많은 풋살장이 있구나 생각합니다.

서대문구 지역에는 풋살장이 많이 없지만 부근에는 많이 있어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이번에도 고양시 풋살장을 찾아갔는데요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에 있는 j풋살장 입니다.

 

j풋살장 위치

네비게이션 도로명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랑로 195 으로 입력해서 찾아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올 순 있네요! j풋살장이랑 버스 정류장이랑 멀리 떨어져 있진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친구 차를 타고 왔습니다.

서대문구에서는 대략 네비기준으로 20분 정도 걸려서 아주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j풋살장 구장

j풋살장 구장은 6:6 으로 하기 적합한 구장입니다.

저번에 누캄프 풋살장에서 6:6을 했다가 이번에 j풋살장에서 하니 너무 넓게 느껴지더라고요ㅠㅠ 너무 힘들었습니다ㅎ

j풋살장도 그물망이 전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볼을 잃어버릴 걱정은 없어도 되겠습니다!

잔디 상태는 안좋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관리를 하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잔디상태는 보통이였습니다. 나쁘지도 그렇다고 와 엄청좋네 이런생각도 안들었던거 같네요 무난했습니다~

제 기준에는 6:6도 가능하지만, 7:7도 할 순 있다고 봅니다.

좀 넓게 느껴졌어가지고 거의 6:6 하겠지만, 7:7 하는것도 무리는 아니라고 봐요~

 

j풋살장 정보!! 가격 & 주차장 & 화장실

풋살장 입구 바로 옆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2개 있습니다. 하나는 천막이 멀쩡한대, 하나는 많이 허름하더라고여ㅎㅎ

갑자기 비오게되면 임시방편으로 천막을 해놓은 것 같은데 한곳도 얼른 수리를 해주셨으면 하네요

j풋살장 가격은 8만원이였습니다. 우리팀 상대방팀 4만원씩 걷어서 했습니다~

평균가격인거 같아요! 

아 그리고 j풋살장은 구장이 1개입니다. 그래서 인원수가 많은 팀은 풋살장 전체를 빌린 느낌도 들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차장은 많은 차가 주차할수 있었습니다. 협소하진 않았어요

화장실 같은 경우에도 엄청 깨끗한건 아니였지만, 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갈때는 대변기쪽에 a4용지로 사용하지말라는 종이가 적혀있었는데, 사용하지말라는데도 사용하는분이 있던거 같습니다...

소변기는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j풋살장은 무난무난한 풋살장으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