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양시에는 많은 풋살장이 있는데, 이번에는 누캄프풋살장을 이용해봤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대중교통이 아닌 차로 이동을 했고 누캄프풋살장 입구에서는 살짝 헤메긴 했습니다.

입구에 현수막이 위에 걸려있으니 그걸 보고 찾는게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네비에는 좀 더 위로 올라가게끔 되어있어 테니스장 까지 갔었습니다  만들더라고요.

누캄프풋살장은 주차공간은 좀 협소하여 주차가 불편하긴해요 그래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안쪽에 주차한 사람은 먼저 빼기 전까지 나가기 힘들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주차 공간이 좁다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대중교통 오는 길

대중교통도 지도로 검색해보니 얼마 멀지 않는 곳에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큰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정류장에서 내려서 풋살장까지는 한 8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대중교통을 타도 문제 없다고 보네요.. 뭐 제일 좋은건 당연히 차를 이용해서 가는거지만요

누캄프 풋살장 구장 후기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 찍었는데, 처음 와본 곳으로 생각했는데 예전에도 여기서 찼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땐 5:5가 딱 적합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차보니 6:6도 큰 무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잘 차는 분들은 5:5가 딱이긴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6:6도 재밌게 찼습니다.

 

누캄프 구장은 A, B구장 2개가 있는데요 크기는 동일합니다.

그리고 구장 상태는 가끔 어떤 풋살장은 코너킥 차는 곳이 땅이 깎여 있고,

어느 곳은 움푹 파인곳도 있어서 참 힘들긴 했습니다.

누캄프 풋살장은 울퉁붕툴한 곳도 없어 아주 편한게 볼을 찼습니다. 땅 상태도 좋고,

인조잔디 상태도 좋았던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상대팀이 초청을 해주신거라 상대팀이 조끼를 입었는데 조끼도 누캄프 풋살장에서 빌려주는것 같았습니다.

근데 아쉬웠던 것은 저희가 22=24시를 이용했는데, 화장실을 못썼습니다. 화장실 문이 잠겨있었기 때문인데요

다른 사람이 이용중이여서 잠겨있던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몇번을 왔다갔다하면서 확인을 했던거라 잠겨있는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때 관리자분이 계셨다면 말을 했었겠지만 관리자분은 못봤던거 같아요!

어글리맨이 생각하는 누캄프 장점

누캄프풋살장은 구장도 깔끔하고 일단 구장비도 너무 저렴합니다. 거의 상암월드컵경기장이랑 비슷할 만큼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안되는 선에서 재밌게 풋살을 찰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그물망도 전부 설치되어 있어, 공을 높게 차도 안전하게 받아 낼 수 있어 좋습니다.

화장실을 이번에 못가 기억이 잘 안나지만, 화장실도 괜찮은 편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뭐.. 가봐야 알겠죠

그래도 관리를 좀 하는 곳 같다고 들어요

아 그리고 잠시 휴식할때 입구쪽에 벤치가 있는곳도 제대로 갖춰져 있기 때문에 너무 좋은점이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앞으로 누캄프도 가끔 가서 찰거 같다고 생각 들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