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서울에서 많이들 차고 있는 풋살장 용산 아디다스 더베이스 풋살장을 이용한 것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용산 풋살장은 금액이 좀 나가는걸로 알고 있긴한데 전 전회사에서 풋살을 이용하고있어 불러주면 가고 있습니다.

저는 스쿠터를 이용해서 갔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아주 쉽게 갈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여자분들도 풋살을 엄청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맨날 용산 풋살장을 가면 여자팀들도 풋살을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만큼 풋살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운동이 되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맨처음 풋살장을 갔을때는 많이 헤맸는데, 제일 편하게 가는건 아이파크몰 용산역 2번출구로 나가면 용산 풋살장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 공유 받은 비밀번호로 문을 열고, 엘레베이터에 탑승하면 됩니다.

엘레베이터에 탑승해서 보니, 구장이 이렇게 많습니다. 저는 6구장을 사용했고요.

엘레베이터는 7층까지만 운영해서 7층에서 내리면 저렇게 현위치 표시에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일단 1~5구장 전용통로쪽으로가려면 풋살장 전용계단을 이용한다음 다시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셔야되여

전에는 8F에서 이용을 해봤습니다.

9F는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렇게 풋살장 전용계단 이용전에 관리인이 계셔서 QR코드와 온도체크로 코로나 확인을 합니다.

확인이 된다음에는 노란색 팔찌를 주는데, 그것을 착용해야 입장이 자유롭습니다.

전에 어떤 아저씨들께서 잠깐만 나중에 예약하려고 잠깐 보고오겠다 했는데 절대 안올려 보내주시더라고요 당연 맞는말이고 그만큼 관리를 잘 신경 쓰고있다라는것을 확실히 보이더라고요!

6구장 풋살장을 찍었고요. 확실히 햇빛이 있을때는 어디든 그렇겠지만, 여기는 건물 빛에 반사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그래서 눈이 부신게 좀 많긴 했어요!

천장도 다 막아져 있기 때문에 볼을 쌔게 차도 공이 날라갈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잔디도 최근에 바뀐건지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잔디 상태도 좋습니다! 

 

화장실은 전용 풋살장 계단에서 올라온곳을 내려가면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들도 다 깨끗해서 좋습니다 샤워실을 가본적이 없어서 판단을 못하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풋살 끝나고 아까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왔던곳에서 다시 내려가면됩니다. 내려가는곳은 다른곳으로도 엄청 많아서 그렇게 안가셔도 상관없고요 ㅎㅎㅎ

 

관리가 엄청 잘되어 있는 용산 아디다스 더베이스 풋살장입니다 다음에도 또 차러 와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