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글리맨입니다!

 

동네친구들과 풋살을 또 했는데요 요즘 매주 차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전처럼 다같이 어떤식으로 풋살을 차야할지 논의하면서 실력이 향상되었으면 하네요!

 

오늘은 서울 근교 고양시에서 풋살을 찼는데요 여기도 에전에 몇번 풋살을 찬 경험이 있습니다!

 

고양시 풋살장 풋볼아카데미 풋볼센터 인데요 상호명이 두개인가봅니다. 선진 풋살센터라고도 하네요

여기도 예전에 대중교통 이용하여 왔던 친구가 있던거 같은데 여긴 대중교통은 힘든거 같아요 친구들이랑 같이 차를 이용해서 오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주차장은 넓어가지고 저희팀도 3대 주차를 했는데도, 주차장은 널널했습니다.

그만큼 주차공간에 대해서는 신경 안쓰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경기장은 6대6 하기 딱 좋고, 밤에 해도 조명이 밝게 켜져있어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잔디 상태는 평범했습니다. 좋다고는 생각이 들진 않았고, 그렇다고 너무 안좋다고도 생각들진 않았습니다.

음 저는 아니였지만 친구 몇명은 자꾸 미끄러워져서 잔디 상태보다는 좀 물기?가 있는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제 날씨가 비온 날씨도아니고 춥지도 않아 좋은 날씨라고 생각했는데 자꾸 미끄러지더라고요 풋살화인데 말이죠ㅎㅎ

미끄러운것만 빼면 풋볼아카데미 풋볼센터 풋살장은 아주 좋은 편에 속합니다.

아 가격은 반반씩 내서 우리팀은 5만원이였으니 10만원으로 생각합니다.

이렇게 그물망으로 천장까지 다 막아놔서 뻥뻥차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입구는 중앙쪽에서 문이 있어 그쪽에서 왔다 갔다하시면되여~ 그리고 화장실 상태도 엄청 좋습니다.

관리하시는분들이 계셔서 경기가 끝나면 풋살장으로 들어와 깨끗이 청소도 하시고 관리를 엄청 잘 하고 계신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고양시 풋살장을 포스팅해봤는데요

다음에도 또 풋살장을 소개시켜드려 괜찮은지 아닌지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