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글리맨입니다.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하면서 내 평점을 확인해봤는데, 따봉도 없고 언따봉도 없어가지고 이건 뭔가 했었습니다.

배달 완료율은 100%인데, 수락률은 50%이네요

 

제가 처음 시작할때는 너무 긴장도되고, 배달하는 것마다 전부 수락을 눌러 정말 제가 설정한 지역의 끝에서 끝으로 가는 것들을 몇번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오픈채팅방에서 정보를 공유받으니 거절하면서 하게되더라고요

 

일단 저는 동네위주로 하면서 너무 멀다 싶으면 거절을 누릅니다. 그리고 피자인 경우에는 거절해요 제 탑박스가 피자를 담기가 힘들것 같다 판단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퇴근하고 1~2건씩 하거나, 주말에 조금 타면서 너무 멀거나 피자인 경우에는 거절을 누르는데 

어느순간 수락률이 50% 보다 밑으로 내려져가지고 이러다가 쿠팡이츠에서 계정 정지 먹이면 어떻게하지?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고요

그러면 배민으로 옮겨야겠지만..ㅎㅎ 그래도 꾸준히 해오던거 하는게 나으니 그래도 배민 커넥터도 프로모션이 있어 그것도 나중에 할 생각입니다! 일단 아직 하루에 1~2건씩 꾸준히 하는게 너무 힘들지만

점차 나아질거라고 생각들어요

그리고 이번 기간에는 미션을 많이줘가지고 주말에 미션 수행만 했어도 10만원 정도 보너스를 주는데 1건 미션들만 꾸역꾸역 어떻게든 해가지고 그래도 미션 지원금도 얻게 되었습니다

정말 미션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요즘 1건당 책정된 금액이 낮아진듯한 느낌이 드는데... 나만 그런가 싶네요ㅠㅠ

 

퇴근 후에 미션 수행하려고 집에 들어가자마자 편한복장으로 갈아 입은 후 진행했습니다. 너무 촉박했지만, 다행히 미션을 완료했어요 그리고 평일에 처음으로 4건을 해봤는데요 주말에도 4건 해본적이없는데...ㅎㅎ

하면서 느꼈던게 예전에는 콜이 아주 빨리 왔던거 같은데 배달 후에 기달리는 시간이 좀 길었던거 같습니다.

전 바로바로 올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수락률이 문젠가 싶었는데 그건 아닌거같고, 이러다 콜도 잘 안들어오고 정지 당하는거 아닌가 싶어 검색을 해봤는데 한 20번 정도 콜 거절을 해야 다음에 앱을 실행했을때 정지계정으로 뜬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까진 안해봤지만 콜을 많이 거절하기도 힘들긴 한거같아요 전 1건에 연속 5번 정도 거절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면서 일단은 진행 중입니다. 그러다가 정지당하면 이것도 포스팅으로 써야겠죠?ㅎㅎ

 

아무튼 요즘에는 배달을 하면서 주소도 이제 좀 잘 찾게 되는것 같고, 1시간반정도만 스쿠터 운전을 하다보니 바람쌔는 듯한 느낌도 나고

재미있습니다. 이번 기간에는 그래도 좀 한거 같아 뿌듯하네요 다음 기간에 10만원을 넘기도록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배달을 하면서 경험한것을 말하자면 한 3차선? 정도의 차도 바로 옆에 건물에 치킨배달을 가는거였습니다.

저는 당연히 건물에 들어가기전에 인도에 스쿠터를 주차 후 들어가려고했는데, 문턱이 엄청 높아 조금 더 앞으로 갔다가 인도로 넘어가든 하려고했는데 뒤든 앞이든 다 인도나 골목으로 갈 수 있는 도로가 없어 그냥 중간에 세우고 치킨배달을 완료했습니다.

대부분의 배달을 하면서 오토바이를 잘 주차 후에 갖다 드렸는데 이번에는 차도에다가 주차 후 가져다 드려 좀 신기했던 경험인거 같아 공유합니다. ㅎㅎ 모두 안전 운전들 하세요~

 

이 그리고 쿠팡이츠는 계속 친구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부업으로 조금씩 하시게되면 친구 추천코드에 NICXA027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