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글리맨입니다 :)

 

오늘은 정말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를 추천 드릴려고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고요~ 저도 넷플릭스에서 봤습니다. 바로 나의 아저씨 입니다

이 드라마는 친구에게 추천 받은 건데요 위로받고 싶을때 나의아저씨 드라마를 보고 엄청 위로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봤는데 정말 만족하고 지금 제 탑3안에 드는 드라마예요 정말 재밌게 봤고 강추합니다ㅎㅎㅎ

주연은 이선균, 아이유 이고여 

이선균과 가족인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 형제들의 스토리도 정말 재밌습니다~

 

스토리는 아이유는 어렸을때부터 가정환경이 너무 가난해서 n잡러였습니다 여자 혼자서 할머니까지 챙겨야하는 소녀가장이죠 그러면서 사채빚에도 쫒기고 매일 괴롭히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러다 파견으로 온 사무직 회사에서 이선균을 만났고 이선균네 회사에서 사무보조 역할을 했습니다. 회사안에서 어느 하나의 사건이 터지면서 아이유와 이선균이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했는데 너무 조용하고 차갑던 철벽녀인 아이유에게 조금씩 이선균의 따듯한 마음으로 녹아가는 스토리 입니다.

주연들만의 애기만 있는게 아닌 형제들 개인들의 스토리도 조금씩 나오니 재밌더라고요

아 그리고 장기용도 나오더라고요 조연급인데 제가 생각했던 장기용이 이런 캐릭터를 했었다는게 신기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아이유는 제가 연기를 못할거라 생각했었는데 너무너무 연기도 잘하고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제가 여러 지인들한테 추천을 했는데 1화, 2화가 좀 공감이 안되는 부분이 많이들 보는것을 포기하더라고요

저도 조금 힘들긴했는데 3화부터 1화 2화의 이유가 들어나면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아이유의 차갑고 철벽같은 성격과 이선균의 따듯한 마음씨가 정말 드라마 보는 내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아저씨 ost Sondia - 어른 기가막힙니다. 이 ost와 아이유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요

 

정말 요즘같이 추운날 마음을 녹여줄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딱히 볼 드라마가 없다면 제 말 한번 듣고 나의 아저씨를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고요 정말 추운 요즘 따듯하게 녹여주는 드라마가 될꺼예요!

정말 정주행하고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 하나 주시면 너무 좋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나의 아저씨 OST도 너무너무 좋아 저도 엄청 많이 들었습니다~

 

정말 아이유도 나의 아저씨 캐릭터와 정말 잘 맞고, 연기도 너무 잘해서 왜 아이유인지 알겠고,

이선균은 말할 것도 없이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시청자입장에서 너무 따듯한 그리고 실제로 있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들 정도로 따듯한 캐릭터였습니다.

 

정말 꼭 보시고 재밌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모두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