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T회사에서 일을하면서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여 배터리 때문에 USB 케이블 선이 많이 필요한데요 

케이블 선이 많아서 책상이 케이블 선으로 인해 더러운게 싫어 정리정돈되는 보관함이 있었으면 했었습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찾아봤는데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저는 박스케이스가 깔끔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고요. 가겨은 만삼천원 조금 넘네요! 

비닐에 감싸져 있고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질 자체는 좋은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정리를 할 수 있는것에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입니다.

처음에 좀 찌그러져 와서 마음이 불편했지만, 사용하다보니 생각도 안들고 잘 사서 매우 흡족합니다.ㅎㅎㅎ

보관통을 케이스에 딱 넣으면 쏙쏙 맞습니다. 라벨지도 있어 라벨지도 보관함에 붙히면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라벨지는 지저분해질까봐 붙히진 않았습니다 ㅎㅎ

저는 보관함에 USB 케이블을 넣어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하는 상태라 이렇게 보관용으로만 사용했습니다.

여러 케이블이 있어 케이블을 정리할땐 이렇게 관리하고 있어요!!

 

케이블은 쿠팡에서 C핀 USB 케이블로 5개 세트가 들어있는것으로 구매했습니다.

홈플래닛 브랜드인데 여기서 저는 재구매까지 할정도로 선이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만원대이며, 길이는 2m가 있고, 더 짧은 길이의 고속 충전케이블도 있습니다.

/p>

박스에는 총 5개의 케이블이 들어있고 색상별로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컬러색상도 고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ㅎㅎ 컬러 선택 못하는 부분들은 참 아쉽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감내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고속충전기이고, C to USB 케이블로 window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할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충전을 많이해야해서, 허브도 구매했는데 허브에도 껴서 사용하기 때문에 잘 사용중입니다.

 

IT회사에서 잘 활용중인 사무용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있고요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향들이 있는 물품들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인데.. 내일 출근이네요ㅠㅜ 모두 화이팅 합시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